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사례/상가,상점,가게(Retail)

Wynwood Art District 여성복 부티크 Antidote

Atelier de Yavorsky, Antidote를 꿈꾸며, 디자인이 인상적인 마이애미의 Womenswear 부티크

마이애미에서 남미인을 보는 일은 쉽지 않다. 그러나 어떤 베네수엘라인이 카리브해의 섬인 St. Barts를 경유하여 그곳에 도착했다. 거기서 Guillermo de Yavorsky Le Sereno 호텔에서 디자인 경력을 쌓기 시작했다. 그는 그 후 Atelier De Yavorsky를 설립했고, 이 회사는 최근 Wynwood Art District에서 여성복 부티크인 Antidote를 완성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가게의 헌신을 담는 서사를 만들어 내는 것슬로건은 "의식이 원하는 것을 충족하는 곳" 입니다.—De Yavorsky는 신선한 파스텔 팔레트와 콘크리트, 구리, 오크와 같은 천연 재료를 사용했다. 기하학적 무늬는 "여성들처럼 역동적이다"라고 그는 말한다. 그는 사실대로 말한다. 그 상점의 벽화는 회사의 브랜딩과 그래픽 디자인 감독인 그의 여동생 Alexandra에 의해 완성되었다.

Atelier De Yavorsky designed Antidote, a 980-square-foot Miami boutique.

The entry door’s letters, hand-painted by Alexandra De Yavorsky.

Custom display in lacquered MDF.


Copper and oak shelving.





source : interior 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