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HUGO 휴고 루프박스 Dynamic 4.5 설치

안녕하세요. 디핸입니다. ^^

다행히 HUGO 휴고 루프박스 Dynamic 4.5 가 빨리 도착했네요.


박스크기가 어마어마하게 큰게 제 키만합니다.


택배는 역시 뜯는 맛이죠~ 살살 뜯어봅니다.

포장은 뭐 그럭저럭 되어있네요.


포장을 뜯으니 하이그로시 광택 느낌의 마감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혹시나 기스가 날까 조심조심 뜯었습니다.


내부도 한번 열어봤습니다. 조립을 위한 설명서와 이지퀵클램프가 들어있네요.(누구나 쉽게 조립을 할 수 있답니다^^)

상세한 확대샷입니다. 이것이 루프박스가 탈락이 되지않게 잡아준다는데...

결속부품들이 거의 강화플라스틱인데 루프박스 회사들의 기술력이 대단하네요.(사실 자외선에 장기간 노출되면 얼마나 갈지 궁금하긴 합니다.)


이렇게 저상가로바와 루프박스를 이지퀵으로 고정을 해줍니다.

시계방향으로 조여주시면 되는데, 안돌아갈 정도록 꽉 잡궈주되 부서지지는 않게...(표현이 애매하네요.)


이렇게 양면개폐가 가능하고요. 시건창지도 있습니다.
루프박스를 모르고 열고 다니면 어쩌나?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뚜껑잠김이 안되면 키가 안빠지네요.


앞뒤로 루프박스가 중심에 위치하도록 자리가 접혔는지 확인해줍니다.

정확하게 딱 중심입니다.


트렁크를 열어서 루프박스와 간섭이 있는지도 확인을 해주시구요.
자. 그러면 이제 루프박스 설치가 끝났습니다.
처음 루프박스를 달고 운행을 해봤는데, 사실 떨어지면 어떡하나 조마조마했습니다.
한 며칠 장거리운행도 해보고 달려보니 짱짱하네요.
130km/h이상의 속도는 안된다고 하니... 과속운전 예방이 되겠습니다. ^^
나름 가성비는 좋은 것 같네요. 살짝 기스가 있다는 것 말고는 만족합니다!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