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정보

창업정보, 건국대 창업 멘토링 타임 참가자 모집


창업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은 막막하기 그지 없습니다. 내가 원하는 창업분야의 멘토가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건국대 창업지원단에서 2018년도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2018 창업 멘토링 타임 참가자를 모집 중입니다. 

창업 멘토링 타임은 (예비)창업자 수요 맞춤형 멘토링으로 창업 전주기에 나타는 문제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원대상자는 창업에 관심 있는(예비)창업자, 대학생, 일반인 또는 본 지원단 창업프로그램 수혜자(2018년 창업아아템사업화 수혜기업 제외) 입니다.

지원내용은 창업, 법률, 특허, R&D, 마케팅, 투자, IR 등 창업 전반에 걸친 맞춤형 멘토링을 통해 창업역량을 강화와 에로사항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내용입니다.

신청분야는 창업로드맵, 특허로드맵, 투자로드맵, 시장진출로드맵, IR클리닉, R&D컨설팅, 기타로 확인하시어 필요한 분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진행절차는 참가신청>제출서류 검토>사전 상담 또는 원스톱상담 창구>전문멘토링 매칭>멘토링 진행>만족도 조사 순서로 진행되게 됩니다.

운영기간은 2018년 6월 27일부터 2019년 4월 29일까지이며, 예산 소진시 운영이 종료되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은 K-start up 공고에서 온라인 참가신청 후 제출 서류는 이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사항은 건국대 창업지원단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